본문 바로가기
게임/원신

원신 무망 인구 밀궁 워프 활성화 시키기

by 매일삼겹살 2020. 10. 5.
반응형

 

 

원신 무망 인구 밀궁 워프 활성화 시키기

무망 인구 밀궁의 위치입니다.

 

무망 인구 밀궁에 도착하면 아래 사진에는 제가 봉인을 해제해서 워프가 활성화되어 있지만, 원래는 봉인되어 있습니다.먼저 아래 사진에서 제가 빨간 원으로 표시해 놓은 거부터 불 원소 반응을 일으켜서 활성화시켜야 합니다. 총 4개가 있습니다. 

 

4개의 위치 입니다. 

 

2번 위치는 위 사진에서 왼쪽으로 돌아보면 바위가 있는데, 제가 빨간 원 표시해 놓은 바위 위로 올라갑니다.

바위 위로 올라갔으면 점프해서 비행하면,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다음 불 원소 반응을 일으키면 됩니다. 

 

3번 위치는 위 사진에서 원소 반응을 일으키면 아래 사진의 모습일 겁니다. 주위를 돌아보면 사다리가 보일 겁니다.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면 아래 사진처럼 보일 겁니다. 그다음 제가 빨간 원으로 표시해 놓은 돌기둥 뒤로 가면 있습니다.

 

4번 위치는 아래 제가 빨간 원으로 표시해놓은 나무 기둥 왼쪽으로 가면

아래 사진처럼 보일 겁니다. 여기서 엠버로 저격을 해서 불 원소 반응을 일으키면 됩니다.

 

그다음 다시 토템으로 가면 정령(?)을 집어넣을 수 있게 됩니다. 정령(?)까지 집어넣으면 토템의 봉인이 해제되어 바위 원소 캐릭터의 스킬을 사용하면 워프가 활성화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