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가디언 테일즈

가디언 테일즈 미궁 48층 공략

by 매일삼겹살 2020. 9. 5.
반응형

 

 

미궁 48층 공략

안녕하세요 제가 가디언 테일즈를 많이 진행하지는 못했지만, 지금까지 해본 미궁 중에는 가장 어렵지 않았나 싶습니다. 최대한 쉽고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다음 지역으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전기 신호가 연결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그러려면 돌을 폭파해야 합니다. 가운데 아저씨한테 화약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왼쪽에 버튼은 각각 사진 오른쪽에 있는 통에 불을 피웁니다. 그래서 옆에 있는 돌로 버튼을 누르게 만들고, 아저씨에게 화약통을 받아 발판을 밟으면 돌을 폭파시킬 수 있습니다. 

그다음 지역에서는 아래 사진의 표시된 1번 버튼을 키면 사진에 있는 통에 불이 피워집니다. 그리고 

그리고 아저씨에게 화약통을 받아 발판을 밟으면 여기서 멈추게 됩니다. 

오른쪽으로 이동하면 아래 사진과 같이 나옵니다. 아직은 준비가 안돼서 발판을 밟아 다시 이 지역의 처음 위치로 이동합니다.

두 번째 지역의 처음 위치로 이동하고 2번 버튼을 누르면 위 사진에 있는 통에 불이 피워집니다. 

그다음 발판을 밟고 오른쪽까지 이동합니다. 

여기로 이동했으면 아저씨에게 화약통을 받고, 첫 번째 발판에 닿기 전에 던지고 발판을 밟으면 화약통 때문에 길이 막혀 강제로 이동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그다음 아래 있는 아저씨에게 화약통을 받고 3번째 발판에서 이동하면 오른쪽에 있는 붉은색 구슬이 있는 위치에서 터지게 됩니다. 

그러면 아래 사진에 있는 위치에서 멈추게 됩니다. 아래 사진처럼 파란색 기둥은 올라오고, 붉은색 기둥은 내려가서 위에 있는 아저씨에게 화약통을 받고 발판을 밟으면 됩니다.

이 위치로 이동됐으면 화약통을 파란색 구슬에 던집니다. 

그러면 파란색 기둥이 들어가게 되어 클리어 가능하게 됩니다.

 

미궁 48층 영상

제가 위에 설명을 많이 했어도, 48층은 복잡해서 영상도 첨부하여 글 작성합니다. 

 

 

 

다른 미궁 퍼즐 공략 보기

미궁 4층

미궁 9층

미궁 15층

미궁 18층

미궁 23층

미궁 25층

미궁 37층

미궁 39층

미궁 44층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