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가디언 테일즈

가디언 테일즈 월드 3 로라 퀘스트 오컬트 소녀와 비밀의 방 공략

by 매일삼겹살 2020. 9.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월드 3을 하다 보면 이동되지 않는 부분들이 스테이지마다 있습니다. 이유는 로라 퀘스트 때문인데요. 로라 퀘스트는 월드 3의 중요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로라가 변해가는 이야기와 보이지 않는 아저씨의 존재를 일기장을 찾을 때마다 나오는 컷신으로 몰입시켜 주고 난이도 또한 어려운 부분이 있어서 재미와 성취감을 주는 그런 퀘스트였던 거 같습니다.

 

로라 퀘스트 오컬트 소녀와 비밀의 방

 

0123456
아래 순서대로 서브 스테이지는 제외하고 슬라이드 이미지입니다.

1. 3-2 D 반에서 오래된 학생증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3-3 오컬트 학생에게 오래된 학생증을 가져가면 다음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3-5 12시 방향의 거울에게 가면 서브 스테이지 비밀의 방이 열립니다.

4. 서브 스테이지 비밀의 방(여기서 로라의 일기장 2 얻음)에서 오래된 마수를 처치하면 로라의 일기장을 찾는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5. 유령 때문에 이동하지 못했던 방들을 찾아가 로라의 일기장 2~6까지 찾으면 서브 스테이지 마지막 일기장이 열립니다. (3-1 로라의 일기장 3, 3-4 로라의 일기장 4, 3-5 로라의 일기장 5, 3-6 로라의 일기장 6)

6. 마지막 일기장에서 퍼즐을 풀고 보스를 잡으면 로라의 일기장 1 읽으면서 로라 퀘스트가 완료됩니다.

 

로라 퀘스트 마지막 일기장 퍼즐 공략

1. 

왼쪽 돌 이렇게 놓으면 아래 스위치를 누를 수 있습니다. 아래 스위치 눌렀으면 다시 위 사진의 위치로 와서 리셋 버튼을 눌러줍니다.

 

 

2. 

맨 위에 있는 돌을 아래 사진의 위치에 배치합니다.

 

3. 

리셋 버튼 누르고 놀고 있는 돌을 사진처럼 배치하고 제 캐릭터의 위치로 옵니다. 그다음 작은 돌을 밀어서 아래 사진처럼 만듭니다.

 

이런 모양이 됐으면 큰 돌을 왼쪽으로 밀어줍니다. 그러면 자동으로 위로 들어가게 됩니다.

 

이해가 어려울 거 같아서 영상도 첨부합니다.

 

로라의 일기장 컷신

728x90

댓글